SUKUEA 승인이 뭘까?

2016. 11. 5. 17:47잡다한 것

반응형

 

 10월 중순쯤, SUKUEA 승인이라고 하며 5달러가 빠져나간 적이 있었다. 대체 SUKUEA가 뭔지, 왜 내 돈이 허락없이 빠져나갔는지 궁금했지만 검색을 해봐도 답이 나오지 않았다.

 10월 후반,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야 비로소 이 돈이 왜 빠져나갔는지 알게 되었다.

 

 나는 일본 여행을 위해 부킹닷컴에서 숙소를 잡았던 적이 있었다. 그때 취소할 경우 10%의 수수료가 부과되기로 되어 있었는데, 5달러가 딱 그 금액에 해당했던 것이다. 말하자면 보증금 비슷한 것인데, 숙소에 들어가서 계산할 때 이 금액을 빼고 계산했다.

 

 혹시라도 이 문자를 받으면서 통장에서 돈이 유출되었다면, 당황하지 말고 어딘가 숙소를 예약한 적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겠다. 사람에 따라서 이 금액이 돌아왔다고 하는데, 나 같은 경우에는 방 가격에서 차감하는 식이었다.

반응형